2008년 7월 26일 토요일

java Applet Mouse Event





import java.awt.*;
import java.applet.*;

public class MouseConst_Event extends Applet {
Image aa;

int b;

private boolean mDraw = false;

public void init() {
}
public void paint(Graphics g) {
// aa = getImage(getCodeBase(),"car.jpg");
// g.drawImage(aa,20,20,this);
// if안에 g.drawImage(aa,20,20,this);를 넣으세요.
if(mDraw){g.drawOval(10, 10, 100, 100);}
}
public boolean handleEvent(Event e) {
switch(e.id) {
case Event.MOUSE_DOWN:
showStatus("MouseDown이래요!!");
mDraw=true;
repaint();

return true;

case Event.MOUSE_UP:
showStatus("MouseUp이래요!!");
mDraw=false;
repaint();

return true;

case Event.MOUSE_ENTER:
showStatus("MouseEnter 이래요!!");
return true;

case Event.MOUSE_MOVE:
showStatus("MouseMove이래요!!");
return true;

case Event.MOUSE_DRAG:
showStatus("MouseDrag이래요!!");
return true;

case Event.MOUSE_EXIT:
showStatus("MouseExit이래요^_^");
return true;
}
return true;
}
}




문]
위 코드를 실행시키면 그림이 하나 뜨게 되잖아요.. 그 그림을 마우스 이벤트에 적용 시키고 싶은데요.
빈화면 이었다가 마우스 다운을 하면 그림이 보이게요... 마우스 업이 되면 그림이 안보이고.. 이렇게 하고싶은데...

의문점 부담없이 쪽지주세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-


Sidewinder


World


FishMusic


LaughingBaby